언론에서 스켈터랩스를 이렇게 이야기 합니다.
디지틀조선TV와 연세대 인공지능융합대학이 공동 주최한 2023 챗봇 서밋 서울에서 스켈터랩스 조원규 CEO가 연사로 참석해 LLM 시대의 챗봇 전략에 대해 발표했습니다.
기계독해(MRC) 기술의 강자였던 스켈터랩스가 본격 LLM 개발에 뛰어듭니다. 디지틀조선일보와 진행한 김도현 CPO, 서종훈 기술총괄의 인터뷰를 살펴보세요.
전문성 있는 정보, 최신 정보에 대한 질의 응답이 가능한 큐나-GPT를 출시했습니다. 챗GPT 만으로는 해결할 수 없었던 할루시네이션 문제를 대폭 개선한 큐나-GPT를 살펴보세요.
정부가 챗GPT등의 AI를 공공영역에 전면 적용하기로 하였습니다. 이를 위한 가이드를 배포하는가 하면, 공공기관을 대상으로 한 세미나를 진행하였는데요. 스켈터랩스의 조원규 CEO가 연사로 참석하였습니다.
챗GPT 등 LLM의 등장으로 대화형 AI, 챗봇 시장에는 큰 기회가 다시 찾아왔습니다! 지금이 바로 기회라는 스켈터랩스. 조원규 CEO의 인터뷰 기사입니다.
챗GPT의 등장 이후 국내에서도 생성형 AI 기업들의 성장세가 무섭습니다. 생성형 AI 기업 중 하나로 스켈터랩스를 소개해 주었습니다.
오픈AI의 챗GPT가 세상에 등장한 이후 전 세계 대화형 AI 시장이 들썩이기 시작했습니다. AI시장에 새로운 바람을 일으킨 챗GPT를 빠르게 도입한 기업들이 속속 등장하면서 국내에도 챗GPT를 활용해 서비스를 고도화하고 있는 사례가 늘고 있는데요. 스켈터랩스가 이 중 하나로 소개 되었습니다.
스켈터랩스의 대화형 AI 솔루션 AIQ.TALK Chatbot에 챗GPT가 연동되었습니다. 이로써 스켈터랩스의 챗봇은 더 자연스러운 대화 능력을 갖추면서도, 예약/주문 등의 과업 수행이 가능해졌습니다.
초거대AI 시대, 스켈터랩스의 방향성에 대해 조원규 CEO님이 인터뷰 하였습니다.
제 3차 최고위 AI 전략 대화에 스켈터랩스가 초대되었습니다. 네이버 클라우드, 카카오엔터프라이즈, 뤼튼 테크놀로지 등 국내 대기업과 스타트업 대표로 참여하여 규제에 대한 의견을 제시하였습니다.
챗GPT 시대에 맞춘 전략을 구사하는 스타트업으로 스켈터랩스가 소개 되었습니다.
스켈터랩스는 구성원의 자율성에 기반한 성숙한 조직 문화를 지향합니다. 스태프 미팅, 커미티 등 스켈터랩스의 ‘함께 만들어 나가는 문화’에 대한 이명화 HR 매니저의 인터뷰를 살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