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oin our team

스켈터랩스는 인재 중심의 회사 입니다. 비틀즈의 곡 “Helter Skelter”에서 유래된 회사이름은 시끄러운 기타 리프처럼 다양한 배경의 멤버가 신뢰와 커뮤니케이션을 바탕으로 여러 프로젝트를 성공시켜 나가면서 자유롭지만 조화로운 조직의 문화를 담고 있습니다.

Google, Nexon, Yahoo, Naver 등 다양한 배경을 가진 인재들이 하나의 프로젝트가 아닌 다양한 프로젝트를 참여하며 인공지능 기술로 세상을 disrupt 하는 서비스를 만드는데 열정을 바치고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KAIST AI Lab 출신 박사, 개발자들과 함께 인공지능 기술 고도화 목표를 향해 달리고 있습니다.

저희와 Innovation을 함께하실 멋진 분들을 찾습니다.

Open positions

Skelter testimonials

“I feel very lucky to be surrounded by people with a broad set of technical skills and entrepreneurial spirits. They keep me challenged and motivated to dream bigger than ever before.”

Kevin Rockwood
Software Engineer

“It has been an amazing experience building our own culture of innovation. Nothing is more exciting than seeing ideas turn into reality.”

Christi Chung
Product Manager

“무언가를 만들어 낸다는건 항상 즐거운 일 같아요. 그리고 그것을 같이 즐길줄 아는 사람들과 일하면서 도전정신과 모험심이 자극되는건 물론이구요.”

Ziye Han
Designer

“번뜩번뜩하고 dynamic한 동료들하고 같이 큰일을 하는게 너무 즐겁습니다!!!”

Doug Ahn
Entrepreneur

“능력있는 동료들과 함께 일할 수 있습니다. 함께 일하면서 많은 것을 배울 수 있어서 매일매일 발전하고 있다고 느낀답니다.”

Hyuntak Lee
Software Engineer

“최고의 복지는 최고의 동료이다. 더 필요한게 있나요?”

Seung-gi Lim
Software Engineer

“구성원들이 회사와 프로젝트에 대한 ownership을 가질 수 있는 문화를 가지고 있습니다.”

Suik Chung
Product Manager

“신뢰를 바탕으로한 멋진 동료들이 주위에 넘쳐 납니다!”

Jungyeol Lee
Software Engineer

“각 분야의 최고 전문가들이 모여, 유연하지만 날렵한 퍼포먼스를 보이는 것이 스켈터랩스의 가장 큰 장점입니다. 자율적으로 모든 책임과 권한 설정이 최적화되어 있고, 개인별 스스로 업무 시간을 관리하는 문화가 잘 구축되어 있어 각자의 버닝 타임에 맞춰 업무에 몰입 할 수 있습니다.”

Hyoyoung Kim
Designer

Open positions